기드온 소개

우리나라 인구의 28.6%는 비혼 단독세대주입니다.

만혼과 비혼이 점점 늘어가는 사회 속에서 30대 이후 미혼 신자들이 비혼의 시기를 무엇을 하며, 어디서, 누구와 함께 보낼 것인가는 진정 중요한 신앙적인 문제가 아닐 수 없습니다. 사랑의교회 33+ 신자의 모임 기드온에 오십시오.

이 시기 신자들의 고백과 고민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특화한 예배, 직장과 일상의 문제를 적나라하게 건드려 주는 GBS 모임, 그리고 축적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펼치는 미션들, 30대 이상 비혼 신자들이 이 인생의 황금시기에 주님 앞에서 최고조로 성장하고 사회에 꼭 필요한 중견 전문인들로 더 잘 준비되면서 허락하시는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서로 돕는 기드온.

기드온의 문은 30대 이상 비혼 신자들을 향해 활짝 열려 있습니다.


기드온 핵심 6대 비전

섬기는 사람들

담당교역자 및 담당장로
이귀연 전도사 02-3495-1061
오유열 장로 기드온 담당장로

간사

정희정

임원진



1. 기드온 등록의 기본 조건은?
만 37세 이상 만 45세 미만 미혼 싱글 (단, 이혼 싱글은 지역다락방으로)
사랑의교회 새가족모임(4주) 수료자 (단, 사랑의교회 대학/청년부 새가족과정 수료자는 예외)
사랑의교회(기드온)에 등록하게 되면 원칙적으로 이중교적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합니다.
그리고 신학전공 경력자, 현재 사역자, 신학재학 중인 자, 이혼자는 원칙적으로 등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.
2. 기드온 모임 시간 & 장소
1부 집회(P.M. 4:30~5:30) 언약채플 / 찬양과 메시지와 광고
2부 시작반 또는 소그룹(P.M. 5:30~7:30) / 각 GBS 조별 장소
3. 기드온 시작반(3주)의 내용은?
1주차 : 기드온 알아가기 (자기 소개, 기드온 소개-N203호)
2주차 : 안전하고 의미있는 삶으로 초대된 우리 (소그룹 나눔-언약채플)
3주차 : 더 자라나기 위해 격려와 훈련을 받고 있는 우리 (소그룹 나눔, 일반반, 성장반, 사랑반 등반 안내-언약채플)
※ 3주의 시작반을 수료하신 분들은 기드온 공동체의 정회원(가족)으로서 소그룹에 편성됩니다.
4. 시작반(3주) 후 어디로?
일반반 : 성경 본문을 중심으로 하는 귀납적 성경공부를 통해 말씀과 삶의 통합을 추구하고자 하는 성도에게 유익합니다.
성장반 : 기드온에 처음 오신 분들에게 기드온을 소개하고, 영적 성장을 위해서 기독교 교리를 공부하는 소그룹 모임입니다.
※ 교역자와 훈련국에서 반편성 도와드립니다. (소그룹 편성 주기 6개월)